알레르기가 최고가 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2020. 6. 4. 10:19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가 최고가 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알레르기로 고통받고 있다.


알레르기는 다른 유발요인에 의해 유발될 수 있지만 치료법은 종종 상당히 유사하다.


아래 기사를 보면 알레르기를 성공적으로 다루기 위한 다양한 전술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안전한 편이 되려면 먼저 집에서 가게에서 산 항히스타민제를 검사하십시오.


많은 항히스타민제는 사람들로 하여금 졸음을 느끼게 하고 그들의 다른 반사작용을 억제할 수 있다.


제품 포장에 경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운전하거나 위험한 일을 하지 않아도 될 때 첫 번째 몇 가지 복용량을 복용해야 한다.




피부 테스트로 알레르기를 테스트하는 것은 알레르기가 어떤 것인지 알려주는 데 도움이 되지만, 알레르기 반응이 그 물질에 얼마나 나쁜 영향을 미칠지 아는 것은 매우 어렵다.


예를 들어, 테스트는 당신이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지 알려줄 수 있다.


알레르겐에 가까울 때는 증상이 경미하거나 아예 나타나지 않는 것이 가능하다.




처방전 없이 살거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알러지 제품이 많지만, 모든 사람에게 같은 효과를 주는 제품은 없다.


의사에게 샘플 팩을 요청하거나 찾을 수 있는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입하십시오.


그래야 이 특정 약물이 효과가 없으면 돈을 낭비하지 않고 다른 약을 먹어볼 수 있다.




서부 주의 많은 사람들은 장식적인 올리브 나무를 풍경화로 사용한다.


불행히도, 이 나무들은 많은 꽃가루를 만들어낸다.


이 나무를 인식하는 방법을 알아보면 알레르기 반응을 피하기 위한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매일 몇 분씩 나무에서 물 호스를 훈련시키는 것이 꽃가루 문제를 현저하게 줄이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사람들이 알레르기를 다루는데 할 수 있는 자연적인 치료법이 있다.


이러한 자연적인 치료법으로, 당신은 많은 흔한 알레르기 반응에 대항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재채기, 콧물, 가려움과 부기를 줄일 것이다.




창문을 닫아 두어라.


창문을 열면 꽃가루가 집안으로 들어와 알레르기를 악화시킬 수 있다.


창문을 닫아두는 것 외에도 에어컨 장치의 필터가 깨끗하고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알레르기 환자들은 기도가 촉촉해질 수 있도록 가습기를 방에 넣으라는 권고를 받았을 것이다.


방에 카펫이나 양탄자가 있으면 가습기 덕분에 곰팡이 포자가 자랄 수 있다.


그 대신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식염수 스프레이를 뿌려서 콧물을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해 봐.




현재 알러지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어떤 종류의 약이든 상관없이 반드시 의료전문가를 찾아가도록 해야 한다.


의사는 당신에게 약을 복용하는 적절한 방법을 지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당신이 복용하기에 적합한 약이라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집 주변에 카펫과 양탄자를 깔아라.


이 표면들은 종종 꽃가루, 먼지, 애완동물 비듬으로 가득 차 있다.


만약 당신이 양탄자로 장식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그것들을 씻을 수 있는지 확실히 하고, 알레르겐을 제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그렇게 하라.




만약 당신이 하루 종일 밖에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피부와 옷에 약간의 입자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집에 도착하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샤워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물은 당신의 몸에서 꽃가루, 곰팡이, 그리고 다른 자극제를 제거할 것이다.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는 모두 이런 종류의 알레르겐을 축적하기 쉽다.




알레르기가 있는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은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을 다루기 위해 약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학교가 당신의 아이의 알레르기를 이해할 수 있도록 처방전과 함께 쪽지를 제공해야 한다.


응급상황에 대비해서 학교에 약이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이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당신의 아이가 알레르기가 있는 것을 당신의 아이의 학교에 알리고 또한 그것을 그들의 배낭에 적는 것이다.




알레르기는 종종 후비강하로 인해 목의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약물을 복용하는 대신 소금물을 양치질한다.


집에서 따뜻한 물과 소금을 섞어서 입에 넣어봐.


이것은 목의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에서 얻은 정보를 가지고 당신은 이제 알레르기를 치료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게 되었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당신의 고통을 과거의 일로 만들기 위해 여기의 충고를 이용하도록 노력하라.


이러한 팁들을 취해서 알레르기에 더 잘 대처하고 스스로 제거하기 위해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 위해 그것들을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