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을 피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좋은 조언

2020. 6. 4. 10:19카테고리 없음


파산을 피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좋은 조언



개인파산을 신청해야 하는 것은 결코 긍정적인 경험이 아니다.


파산은 창피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나쁜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 기사의 팁을 이용하여 당신이 파산하지 않도록 도와서 그 모든 어려움으로부터 자신을 구할 수 있도록 하라.




파산 신청에서 절대로 진실을 회피하지 마라.


소득이나 재산을 법원에 숨기지 않는 한 청원에 어려움이 없도록 보장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청원이 기각되고 빚이 다시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전화번호부나 인터넷의 무작위 선택에 의존하지 말고 주변에 물어보고 개인적인 추천을 받아라.


절박해 보이는 사람들을 이용할 줄 아는 회사들이 많이 있는데, 당신의 파산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간을 갖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라.




파산 신청에는 7장과 13장의 두 가지 유형이 있으므로 반드시 차이를 알아야 한다.


제7장 파산은 당신의 빚을 완전히 청산한다.


채권자에 대한 당신의 책임은 만족할 것이다.


그러나 13장 신청에는 상환 계획이 포함되어 있다.


전형적으로 부채 잔액이 풀리기 전 향후 60개월 동안 부채에 대해 부분 지급을 하게 된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기 위해서는 이러한 유형의 파산 사이의 차이점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파산 변호사를 선임하기 전에, 대부분 무료 상담을 제공하므로, 한 명 이상의 변호사와 상담하십시오.


법률상 변호사나 조수들은 법률 자문을 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실제 변호사를 만나야 한다.


최고의 변호사를 찾는 것은 이 기간 동안 당신이 필요로 하는 편안함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파산을 진행하기 전에, 당신이 가장 아끼는 사람들과 충분한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는 것이 좋다.


파산을 겪는 것은 어렵다.


그것은 길고 길어질 수 있으며, 이것은 많은 스트레스를 더하고, 사람들을 속으로는 공허함을 느끼게 한다.


개인파산 절차를 밟으며 은둔에 들어가려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고립시키는 것은 우울한 감정을 초래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여러분이 현재 겪고 있는 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필수적이다.




보관하고 싶은 차에 대해 더 낮은 요금을 받는 것에 대해 변호사와 상의하십시오.


때때로, 파산 신청의 일환으로, 자동차 대출은 매달 적게 지불하도록 재구성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신고하기 910일 전에 당신의 차를 구입하는 것이 필요하며, 당신의 대출은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당신은 그러한 수정을 받기 위해 고용되어야 한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당신의 권리를 배워라.


때때로, 채무 수집가들은 당신의 부채가 파산할 자격이 없다는 것을 당신에게 설득하려고 할 것이다.


실제로 파산할 수 없는 부채가 있다.


그 중에는 학자금 대출, 자녀 양육비, 위자료 지급 등이 있다.


특정 유형의 부채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 해당 주의 파산법을 확인하거나 변호사와 상담하십시오.




이 확실한 조언이 보여주듯이 파산 이외에 다른 선택지가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여 최선의 결정을 내리십시오.


분수에 맞는 생활을 배우면 파산은 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