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카드 사용에 대한 좋은 조언을 받으십시오.

2020. 6. 4. 10:21카테고리 없음


신용 카드 사용에 대한 좋은 조언을 받으십시오.




매일 당신의 우편함에 도착하는 신용카드 어플리케이션의 쇄도에 압도당하기 쉽다.


그들은 낮은 요금이나 큰 보상의 약속으로 당신을 유혹하려고 할지도 모른다.


너는 어떤 것을 선택할지 어떻게 결정하니? 이 글에는 신용카드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있다.




많은 신용카드는 단순히 가입만을 위한 보너스를 제공할 것이다.


실제로 보너스를 받기 위해서는 세밀한 인쇄물에 묻혀 있는 구체적인 내용을 정말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용어들은 일반적으로 자격을 갖추기 위해 일정한 기간 내에 일정한 금액을 지출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제의 조건을 충족시킬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 카드에 가입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청구되는 이자율에 유의하십시오.


신용카드가 자신에게 적합한지 아닌지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될 이자율을 이해해야 한다.


이자율을 이해하지 못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고 있다면, 매달 청구서를 완전히 지불하지 못할 수도 있다.




절대 연체료를 내지 않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두 가지 수수료 모두 당신의 지갑과 신용 보고서 둘 다 매우 비쌀 수 있다.


재정을 잘 살피고, 한계를 넘지 마라.




할 수 있으면 매달 카드 잔액을 다 갚아라.


신용카드의 가장 좋은 사용은 같은 과금 주기에 편리를 완전히 지불하는 것이다.


신용은 신용점수 향상에 도움이 되지만 이자부담금을 피하기 위해서는 매달 잔액을 갚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려운 재정 상황에 직면해 있다면 카드 회사에 말하라.


신용카드 회사는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지불 계획을 세우기 위해 당신과 협력할 수 있다.


그들은 주요 신용 점수 기관에 늦게 지불한 금액을 보고할 가능성이 적을 수 있다.




공용 컴퓨터를 사용하여 신용카드로 온라인 구매를 하지 마십시오.


도서관이나 커피숍과 같은 공공장소의 컴퓨터들은 당신의 정보를 저장할 것이다.


그런 컴퓨터에 당신의 세부 정보를 남겨두면 당신은 매우 불필요한 위험에 노출된다.


구입을 할 때마다 컴퓨터에서 구입하십시오.




어떤 이유로든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신용카드를 빌려주지 마십시오.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가까운 동료가 있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카드를 빌려주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그렇게 하는 것은 친구가 당신이 허락한 것보다 더 많이 청구하면 한도액을 초과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의 신용이 별로 좋지 않을 때는 보안 신용카드가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이 카드들은 담보로 이용되려면 일종의 잔고가 필요하다.


대출에 대한 이자도 내야 하지만 기본적으로 스스로 돈을 빌리는 것이다.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신용을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이런 종류의 카드를 신청한다면, 평판이 좋은 회사에 남아라.


그들은 앞으로 당신에게 정기적인 무담보 신용카드를 제공할 입장이 될 것이며, 당신은 그것을 책임감 있게 사용함으로써 신용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보안 신용을 볼 때 선불 카드를 피하십시오.


사실 이것들은 직불카드고, 큰 신용관리국들은 그것을 전혀 눈치채지 못한다.


그들은 당좌예금 계좌에 비해 어떠한 이점도 제공하지 않으며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다.


대신, 보증금을 신용카드에 넣으세요.


이 카드들은 당신의 신용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용국에 정시 결제를 보고한다.




요금은 때때로 신용카드 명세서에 나타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식당에서 식사비를 지불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실제보다 잔액이 적다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결국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다.




오늘날 사람들은 우편으로 신용카드 제안을 압도적으로 많이 받는다.


약간의 교육을 받은 후, 좋은 신용카드를 고르고, 그 조건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 기사는 소비자들이 교육받은 신용카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귀중한 조언을 제공했다.